top of page
  • hillnvill

[마켓]9월 고개장

최종 수정일: 2021년 8월 2일



태풍이며 장마며 눅눅한 이 여름은 언제가나 했더니 어느새 선선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어요.


올해 마지막 고개장입니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이번에도 장은 펴지 않고 온라인으로만 방송할 예정입니다. 다행히 아미고 친구들은 방송제작에 흥미가 아주 많이 있나봐요. 다들 즐거워하며 온라인 방송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번 고개장에도 새로운 프로그램이 들어왔는데요.


1. 미아리고개 콩림픽



8월 고개장 회식을 하면서 나온 이야기가 그대로 실현되었어요. 젓가락으로 누가누가 콩을 잘 옮기나~! 대결하는 대회입니다. 정말 맥락없고 어이없지만 이것만으로도 아미고 친구들은 충분히 재밌어하고 있어요. 힘든 이 난국을 재미있게 풀어나가자구요!


2. 방귀마켓


하마귀의 방브마켓입니다! 나는 쓰지 않지만 누군가에게는 필요한 물건들을 모아 온라인으로 경매를 합니다. 아미고친구들이 준비한 엄청난 물건. 궁금하면 구경하러 오세요!


3. 건반위의 호리병/건반아래 호리병


건반위의 호리병은 언제나와 같이 678밴드와 함께 합니다. 요즘 호리병은 노래를 대신 불러줄 사람들이 있어 아주 행복해요. 살랑과 성민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호리병의 아름다운 선율이 함께 합니다!


- Falling _ 살랑

- Track 9 _ 이소라

- 지난날 _ 유재하

- 그럴때마다 _ 토이

- 가을편지 _ 홀연


건반아래 호리병에는 특별한 게스트가 함께합니다! 호리병의 친구를 소개하는 시간인데요. 어떤 친구가 나올지 궁금하시죠~!? 호리병과 호리병의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는 토크쇼! 함께 시청해요!


4. 아무것또 아닌 Vlog


이번 브이로그는 아미고의 신참 쯔위가 직접 촬영하고 편집했습니다! 쯔위의 활약, 그리고 아미고의 일상을 엿보고 싶은 분들은 어서 ㄱㄱ


5. 고개많이또


2020 고개장의 하이라이트! 지난 8월에 엄청난 인기로 물품을 소개하기도 전에 매진이 되는 사태가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수량 넉넉히 준비했습니다. 그래도 빨리 매진될 수 있으니까 긴장 단단히 하시고 시청해주세요!


다사다난한 2020년의 고개장을 보내주는 마지막 자리입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오셔서 같이 즐기고 이 힘든 시기를 잠시나마 잊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토요일에 만나요!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